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쉐보레자동차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승용차 2025년 특징,발전사,역사

by 미고감 2024. 9. 30.

 

쉐보레자동차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승용차 2025년 출시되었어요. 바로가기를 누르세요

쉐보레 코리아 바로가기 https://www.Chevrolet.com/



쉐보레자동차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승용차 2025년 특징

쉐보레승용차는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크로스오버 승용차를 2025년에 출시했다.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크로스오버 승용차 크기는 길이 약 4,400mm이고, 너비 약 1,800mm이고, 이 약 1,650mm이다. 기본 LT 모델은 약 2,799만원이고, 프리미어 모델은 3,099만원이고, RS 모델은 3,099만원이다. 크로스오버는 승용차의 특성과 SUV 차량 장점을 결합한 차량을 의미한다. 크로스오버  승용차는 특징이 있다. 승용차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어, 일반 SUV보다 더 낮고 안정적이다. 넒은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한다. 짐을 많이 실을 수 있다. 도로 주행에 적합하다. SUV 높은 차체와 넓은 휠베이스를 유지하고, 부드러운 디자인이다. SUV보다 연비가 더 좋고, 주행이 부드럽다. E-Turbo 엔진을 장착한 트렉스는 경량화된 알루미늄 블록을 사용하여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시켰다. 11인치 HD 컬러 터치 스크린,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, 다양한 안전 기능이 있다. 차선 유지 보조,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, 후방 주차 보조 등이 있다.

 

발전사

쉐보레자동차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크로스오버 승용차는 2025년에 처음 출시되었다. 차량 엔진은 1.35L 터보차저 엔진, 최대 출력은 156마력이다. CVTA 무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한다.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한다. 구동 방식은 4WD 사륜 구동이다. 더 뉴 트레일 블레이저 크로스오버 승용차는 크로스오버 차량이다.  승용차와 SUV를 결합한 차다. 크로스오버 차량이 장착한 첨단 운전 보조 시스인포템(ADAS) 시스템은 차선 유지 보조, 자동 긴급 제동, 사각지대 경고등 여러 기능을 지원한다. 주차 및 저속 주행시 안전하다. 오디오 시스템은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. 전방 보행자 감지, 자전거 감지 기능,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제동 기능 등 안전 기능이 있다.


역사

쉐보레자동차는 1911년 미국에서 쉐보레와 듀란트가 설립한 자동차 회사다. 그 후에 듀란트는 제너럴 모터스(General Motors)를 창립했다. 쉐보레자동차 회사는 제너럴모터스(General Motors)의 일부로 편입되었다. 쉐보르자동차가 생산한 차량 모델이다. 세단 시리즈는 말리부, 임팔라, 클래식이다. 스포츠카는 콜벳, 카마로이다. SUV 및 크로스오버 시리즈는 이쿼녹스, 트레일 블레이저, 블레이저, 타호, 서바이벌이다. 픽업트럭 시리즈는 실버라도, 콜로라도이다. 전기차는 볼트 EV, 볼트 EUV다. 상용차는 픽업 트럭, 서브밴이다. 기타모델은 카푸치노, 코르베트다. 쉐보레 코리아 공식 홈 페이지에서는 한국에서 제공하는 포드 자동차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.